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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는 진흥원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피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도의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문의하기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업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로 접수되는 모든 사항은 진흥원의 내부절차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아울러 부패ㆍ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 특정한 사실에 관한 확인 : 7일 이내
  • 규정ㆍ제도ㆍ절차 등 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 : 7일 이내
  • 진흥원의 각종 제도 및 운영의 개선에 관한 건의 : 14일 이내
  • 고충민원 : 7일 이내
  • 그 밖에 진흥원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 : 14일 이내
아래의 제출 서식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해당내용을 작성하신 후 이메일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부서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경영지원팀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42 부영빌딩 7,8층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우 04513)
전화 : 02-3708-5303 / 팩스 : 02-318-5041 / customer@kdata.or.kr